본문 바로가기
Mobile/가디언 테일즈

[잡담] 가디언 테일즈 현재 계정 상황 9차

by 용호정 2020. 11. 4.
728x90

본 작성글은 PC에서 읽기 적합하도록 작성되었습니다.

 

3주 전 작성했던 8차 계정 상황을 비교하자면

기간이 길었던 만큼 큰 변화가 있었네요.

부유성 미궁은 현재 마지막 층인 58층까지 클리어.

궤도 엘리베이터는 340층에서 막힌 상태.

커피는 미야 진화석 던전을 돌리고 있습니다.

 

 

 

영웅은 뽑기로 미야를 뽑았는데, 정말 필수라고 봅니다.

저의 경우 5성 파비의 각성석도 거의 찍지 않아서 회복력이 8천대였는데

미야는 4성이지만 각성석을 많이 찍어줘서 회복력이 현재 15,000이네요.

그리고 미야를 뽑고 궤도 엘리베이터 300층을 깼고, 부유성 미궁도 끝까지 밀었습니다.

340에서 막혔는데 원거리 무시가 있어서 결과적으로 근접 딜이 부족하네요.

 

 

 

미야 무기의 경우 마일리지로 정가를 해줬습니다.

사실 다른 바구니를 껴줘도 나름 쓸만하긴 한데, 미야를 뽑자마자 바로 사줬습니다.

만약 뽑기에서 미야가 안 나왔으면 마일리지로 캐릭터를 샀을 거예요.

이번 달 매직 메탈로 에픽 상자는 아직 구매하지 않았고,

레전드 상자에서는 소히 전용 무기인 마기톤 하나 건졌네요.

 

 

 

궤도는 340층인데 근접 딜이 부족해서 근접 딜러 하나를 키워야 할 것 같습니다.

지금 생각으로는 유진이나 아카유키를 키울 생각인데, 다음 신규 영웅 보고 정해야겠네요.

다음 신규 영웅이 원거리라도 성능이 좋다면 그 영웅부터 키워야겠죠.

 

 

 

부유성 미궁의 경우 58층까지 깼는데 미야 있으니까 딱히 어려운 곳은 없네요.

카마존은 최대 13층까지 올라가 봤는데 13-6은 기술을 쓰기 전에 영웅이 녹아서 정말 못 깨겠네요.

다음 패치로 레벨이 오르면 그나마 조금 더 올라가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