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가디언 테일즈

[잡담] 가디언 테일즈 현재 계정 상황 8차

by 용호정 2020. 10. 15.
728x90

본 작성글은 PC에서 읽기 적합하도록 작성되었습니다.

 

2주 전 작성했던 7차 계정 상황을 비교하자면

덱은 큰 변화가 없고, 아레나 티어만 변화가 있었습니다.

부유성 미궁은 54층까지 깨고 55층은 마지막 보스가

패턴이 좀 있는 것 같아서 다음 패치 때나 트라이해보려고 합니다.

궤도 엘리베이터는 역시 300층에서 막힌 상태.

커피는 이제 아이템 던전을 돌리면서

에픽 전용 무기 레벨을 올려 컬렉션작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뽑기 이벤트로 60 뽑을 했는데 픽뚫 때문에 신캐는 못 뽑았네요.

가테는 메타가 빠르게 바뀌기 때문에 오그마는 5성을 올리는 걸 고민했는데,

신캐를 보고 바로 히어로 크리스탈을 써서 5성을 찍어줬습니다.

현재 비슈를 시작으로 광속성을 제외하고 모든 속성의 신규 유니크 영웅이 나왔는데

다음에 나오는 신규 영웅이 광속성이라면 오그마를 저격하는 영웅이 나올 수도 있지만,

적어도 이번에 나온 영웅은 저격이 아닌 것 같아서 빠르게 올렸습니다.

 

 

 

오그마는 5성을 찍어준 결과 상당히 만족스러운 성능을 보여주네요.

원래 아레나는 돌프 + 마리나 + 나리의 조합으로 진행했었는데

그때는 정말 힘들게 플1, 운이 좋아야 다3을 왔다 갔다 했습니다.

그런데 돌프 대신 오그마를 넣자마자 꽤 쉽게 올라가네요.

현재 다2인데, 여기서도 할만합니다.

 

 

 

무기는 특별히 먹은 건 없고, 레전드 박스가 기존 2회에서 5회로 증가되면서

3회를 더 뽑아봤는데 쓸만한 건 무자비 하나 나왔네요.

사실 트러블 메이커를 가장 갖고 싶었는데 안 나오네요.

무기는 스텟 보너스를 받기 위해 레벨을 올려 컬렉션작을 하고 있습니다.

아마 다음 패치 전까지 계속 아이템 던전만 돌 것 같아요.

 

 

 

챌린지의 경우 마지막 카르멘 스테이지만 남았는데,

평소라면 보상이 히어로 크리스탈 20개나 마일리지 5개를 줘서

젬을 써서 깨도 이득이라는 생각에 젬을 많이 쓰더라도 기간 내에 깼는데

이번 보상은 '보석을 써가면서 깰만한 가치가 있는가'라는 생각이 드네요.

최대한 덱 키워서 패치 전날 트라이해보고 보석 1~2번 내로 클리어 각 안 보이면

그냥 나중에 외전으로 나왔을 때 깨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