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가디언 테일즈

[정보] 가디언 테일즈 미뮤 앱 플레이어로 실행 가능

by 용호정 2020. 10. 19.
728x90

가디언 테일즈의 모든 컨텐츠를 저는 원래 폰으로 하는데, 집에서 진화석 던전 오토를 돌릴 때 휴대폰을 사용 못하는 게 불편해서 앱 플레이어를 찾아봤습니다. 기존에는 MSI Player를 썼었는데, 그게 막히면서 검색을 해서 찾아보니 녹스를 추천하는 사람도 있고, 블루스택을 추천하는 사람도 있고, 미뮤를 추천하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근데 저는 옛날에 미뮤를 써서 그냥 미뮤를 받았어요.

 

 

 

그런데 처음에 실행을 하니 처음 카카오 게임즈 화면에서 넘어가지 않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근데 다른 사람들은 잘 쓰는 걸 보고 해결 방법을 찾아봤습니다. 만약 저처럼 오프닝에서 다운로드를 하지 않고 멈춘다면 설정에서 성능 설정을 커스텀으로 바꿔서 메모리를 좀 더 올려주세요. 그리고 실행해보면 다운로드가 잘 되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설치가 끝나면 다시 사전 설정으로 바꿔주셔도 돼요. 다시 바꿔도 잘 실행됩니다.

 

 

 

일단 각성석 던전도 돌기 위해 키맵핑도 해줬는데, 키보드로 해보니까 적응되면 괜찮겠지만, 익숙지 않아서 휴대폰보다 불편하네요. 딱히 오토 돌릴 때 말고는 쓸 일이 없겠습니다. 

 

이 글을 앱 플레이어 추천으로 쓰지 않은 이유는 제가 가테 플레이용으로 써본 게 미뮤 하나이기도 하고, 다른 컨텐츠에서 써보고 쓰는 게 아니라 진화석 던전, 카마존, 콜로세움 등 단순 오토만 돌리고 조작 플레이는 각성석 세 판 해본 후 작성하는 글이기 때문에 그냥 실행 가능하다고 적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