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잡담

[후기] 후드 라이언 가습기 구매 후기

by 용호정 2020. 8. 10.
728x90

카카오에서 나온 미니 가습기를 작년 11월에 구매했는데 항상 쓰진 않지만 1년 가까이 지난 지금 별것도 아닌 것 때문에 후회가 됩니다.

 

 

 

위에 3개의 스타일 중 이 색상의 라이언이 가장 귀여워서 이 색상을 구매했는데, 제품 자체는 만족스럽지만 2개월~3개월마다 갈아줘야 한다고 쓰여있던 '가습기 필터'가 문제인데요. 구매 당시에는 필터를 사려고 했는데 필터를 따로 팔진 않아서 조금 지나면 나오겠지 나오겠지 했는데 지금까지 안 나오네요.

 

 

 

필터 규격이 지름 7mm에 길이가 105mm입니다. 물론 7mm에 길이가 긴 제품을 구매 후 잘라서 써도 되지만, 적어도 카카오에서 파는 가습기면 해당 가습기마다 맞는 필터를 팔아야 하는 거 아닌가 싶어요. 가습기 팔 때는 여분 필터 하나 껴주고 필터의 교체 주기도 알려주면서 소모품이라는 사실을 알려주지만 정작 맞는 필터를 따로 팔지 않습니다.

 

 

 

카카오 프렌즈샵에서 파는 필터가 있긴 해요. 하지만 위에 보이는 가습기 전용인 지름 6mm짜리 필터만 팝니다. 그래서 결국 쿠팡에서 7mm 필터를 잘라서 쓰기 위해 구매했는데 오늘 배송 지연으로 9월 8일에 출고된다는 문자를 받고 나니 괜히 이 가습기를 샀나 싶습니다.

 

 

요약하자면 장점은 필터 안 팔아도 감수할만큼 이쁩니다. 불 끄면 더 이뻐요. 원래 그러려니 했는데 오늘 문자로 주문한 필터까지 지연된다고 해서 취소하고 나니 뭔가 허탈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