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가디언 테일즈

[잡담] 가디언 테일즈 가람 버그

by 용호정 2020. 11. 23.
728x90

본 작성글은 PC에서 읽기 적합하도록 작성되었습니다.

 

지난 글에서 가람 전무가 없어서 습격자를 쓰려다가

습격자 후기가 없어서 전무를 사서 껴줬다는 얘기를 했었는데,

오늘 보니 가람이 전용 무기를 제외하고 딜이 증가하는 버그가 있다고 하네요.

 

전용 무기를 쓰면 해당이 없는 것 같아요.

즉, 제가 느낀 강함은 버그가 아닌 수치라는 얘기라는 것 같은데

그래도 뭔가 찜찜하네요.

 

일단 버그라면 픽스를 하겠죠.

오늘 아레나에 영향이 가지 않도록 해야 할 텐데

과연 현 사태를 두고 어떻게 피드백을 할지 궁금하네요.

 

+추가

일단은 금일 16시~17시 점검을 통해서 버그는 픽스가 됩니다.

혹시 만약이라도 전무 딜까지 살짝 변동이 생기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차이 없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