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가디언 테일즈

[잡담] 가디언 테일즈 현재 계정 상황 7차

by 용호정 2020. 10. 1.
728x90

본 작성글은 PC에서 읽기 적합하도록 작성되었습니다.

 

10일 전 작성했던 6차 계정 상황을 비교하자면 

뽑기가 꽤 잘 돼서 변화가 있었습니다.

부유성 미궁은 마지막 층까지 클리어.

궤도 엘리베이터는 300층에서 막힌 상태.

커피는 이제 오그마 진화석 던전을 돌리고 있습니다.

카마존은 세 번 초기화하고 다시 올라가는 중.

 

 

 

영웅은 뽑기로 오그마와 아라벨 추가.

일단 오그마는 키우고 있는데, 키우는데 오래 걸리는 만큼 키우고 나서 제 몫을 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아마 메타가 빠르게 바뀌니까 키워도 제 값을 못 할 수도 있겠어요.

아라벨은 전용 무기가 있는데 영웅이 없어서 저번 픽업 때 비앙카 포기하고 60 연차를 했지만 못 뽑았었어요.

근데 이번에 무료로 주는 뽑기에서 일반 뽑기로 돌렸더니 나와줬네요.

 

 

 

무기는 매직 메탈 시스템이 추가되면서 오늘까지 뽑기 한 결과 나름 만족합니다.

저번 달 무기는 메이릴, 리베라, 베리타스가 나와서 메이릴은 초월해줬고,

이번 달은 사릉가, 사일런스, 무라사메가 나왔습니다. 사일런스는 바로 갈았어요.

에케작스는 40뽑 해서 못 먹었는데, 이번에 준 무료 뽑기로 먹게 됐네요.

 

 

 

부유성 미궁은 52층까지 클리어.

부유성 50층은 40층이나 45층에 비해서 쉽네요.

 

 

 

카마존의 경우 처음엔 뭔지 몰라서 막 했는데,

하다 보니까 좋은 아티팩트를 구해야 그나마 멀리 올라갈 수 있겠네요.

처음엔 6층에서 떨어졌는데 두 번째는 4층, 세 번째도 4층

그리고 이번에 다시 올라가는 중입니다.

적 처치 시 체력 회복이랑 적 처치 시 실드 아티팩트가 좋은 것 같아요.

흰색은 하급, 주황색은 중급, 녹색은 상급 아티팩트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