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잡담

[후기] KFC 쿠키런 킹덤팩 후기

by 용호정 2021. 2. 8.
728x90

KFC 쿠키런 킹덤 팩을 시켜먹은 후기입니다. 쿠키런 킹덤 팩의 구성은 매장에서 시킬 때와 딜리버리로 시킬 때가 다른데, 저는 딜리버리 팩이라서 가격은 20,600원입니다. 구성품은 커넬 고스트 헌터 버거, 징거 버거, 치르르 블랙 라벨 2 조각, 비스킷, 딸기잼, 콜라 L 2개, 쿠키런 게임 머니 쿠폰 이렇게 왔네요. 쿠폰은 쿠키런 킹덤 1,500 크리스탈, 쿠키런 오븐 브레이크 1,500 크리스탈, 쿠키런 퍼즐 월드 500 크리스탈 이렇게 3종이 옵니다. 전체적으로 양은 두 명이서 먹기엔 많은 양이네요.

 

 

 

<커넬 고스트 헌터 버거> 맛이 나쁘지 않았어요. 패티가 다리살이라 맘스터치 느낌도 나는데, 버거 구성은 치킨 다리살 패티, 해시브라운, 치즈, 고스트 페퍼 소스, 양상추, 양파가 들어있습니다. 주문하고 찾아보니 맵다는 말이 있어서 얼마나 매울까 기대 반 걱정 반이었는데 별로 안 매웠고, 약간 매운맛이 느끼한 맛을 좀 잡아주네요.

 

 

 

<징거 버거> 제가 정말 안 좋아하는 버거입니다. 버거 구성은 치킨 가슴살 패티, 토마토, 양상추, 양파가 들어있는데 가슴살이 생각만큼 퍽퍽하진 않아요. 근데 버거 자체가 맛이 없습니다. 이거 먹을 바엔 맥도날드의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를 먹겠어요.

 

 

 

<치르르 블랙 라벨 & 비스킷> 치르르 블랙 라벨은 뿌링클과 비슷한 맛이 나는데, 원래 제가 뿌링클이나 스노윙 치즈처럼 시즈닝 된 치킨 종류를 다 안 좋아해서 저는 그냥 블랙 라벨이 더 나았어요. 뿌링클 좋아하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예요. 비스킷은 평범한 스콘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