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가디언 테일즈

[잡담] 가디언 테일즈 현재 계정 상황 10차

by 용호정 2020. 11. 25.
728x90

본 작성글은 PC에서 읽기 적합하도록 작성되었습니다.

 

3주 전 작성했던 9차 계정 상황과 비교하자면

궤도 엘리베이터는 350층에서 막힌 상태.

부유성 미궁은 추가된 게 없고,

경계의 미궁은 20층에서 막힌 상태네요.

커피는 가람 진화석 던전을 돌리고 있습니다.



 

영웅 뽑기는 저번에 미래 공주 뽑기를 한 80뽑 했는데 실패했고,

이번에 뽑기 이벤트 미션이 있어서 현재 30뽑 까지 진행했습니다.

가람은 한 번에 나와서 일반 뽑기를 했는데 30뽑째에 공주가 나와서

현재 60뽑 미션을 위해 30 뽑을 마저 할지 킵할지 고민 중이네요.

다음 패치 내용의 신규 영웅을 보고 정해야겠어요.

유진 5성 찍어주고, 티니아 4성 찍어주고, 이제 가람을 키워야 해서

사실 지금 공주는 키울 여력이 없어요.

 

 

 

가람의 무기는 마일리지로 정가 해줬습니다.

아마 저번에 공주가 나왔다면 공주 무기를 정가 해줬을 텐데

그걸 생각하면 공주가 차라리 안 나온 게 잘 됐다는 생각이 드네요.

 

 

 

궤도 엘리베이터의 경우 350층에서 파티는 안 터지는데 근접 딜이 부족해서

원거리 피해 무효화를 가진 크레이그를 못 잡네요.

화속 근접 딜러인 비슈, 플비, 아카유키 정도 있으면 깰 수 있을 것 같은데

플비는 영웅 초기화를 진행했고, 지금 어느 하나 키워놓은 게 없어서 불가능해요.

 

 

 

경계의 미궁은 이번에 광속성인데, 20층에서 막혔습니다.

라피스(수련의 방) + 유진 4성 + 아이샤 + 소히 넣고 해 봤었는데 안 되네요.

지금은 유진이 5성이니 또 모르겠지만 이미 라피스를 뺏기 때문에

가람 빼고 라피스를 넣어서 시도하기엔 깬다는 보장이 없으니 귀찮아요.

시간제한이 없다면 해볼 만 한데, 사파랑 홀로그램만 잡고 진입하면

한 2분 30초 남고, 메인 컨트롤 빼고는 다 죽어서 보스 딜이 안 나오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