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가디언 테일즈

[잡담] 가디언 테일즈 현재 계정 상황 2차

by 용호정 2020. 8. 11.
728x90

본 작성글은 PC에서 읽기 적합하도록 작성되었습니다.

 

2주전 작성했던 지난 계정 상황이랑 비교하면 많이 키웠네요.

우선 패치로 추가 된 악몽 월드 5를 포함해서 시나리오는 다 밀은 상태.

이벤트 던전은 챌린지까지 모두 클리어.

부유성 미궁은 35층에서 막힌 상태.

커피는 계속 진화석 던전을 돌리고 있습니다.

 

 

 

캐릭터 중에 플리트비체랑 마리나는 4성 각성 노드를 다 찍어줘서 끝까지 키울건데

힐러를 화속도 파비를 쓰다보니 수속 진화석을 돌면서 5성을 찍어줘야되는데

수속던전을 돌려고 바리를 키워야 하나 고민이네요.

어차피 레이드를 위해서 12명은 키워야하니까 13일에 있을 패치를 보고 정하려고 합니다.

 

 

 

2주간 무기는 아마로크(뽑기), 아르마다(마일리지), 브레이브 하트(무작위 조합), 확고한 결의(뽑기)를 얻었습니다.

무기를 보면 가능한건 수덱, 암덱이 가능한데 수덱은 마리나 빼면 거의 키우지 않았고,

암덱은 3성인 아라벨이랑 루피나가 없어서 불가능한 상황이네요.

제일 하고싶은 조합은 플리트비체 + 돌프 + 아카유키 or 엘비라 + 파비 조합의 화속덱을 하고싶은데

플리트비체 빼고는 전용 무기가 없어서 지금 투자하기는 애매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