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잡담

[잡담] 성별 다른 연예인 닮은꼴

by 용호정 2020. 6. 13.
728x90

옛날에 쓰던 블로그를 보니 연예인 닮은꼴 글을 올렸었는데 그중에서 성별이 다르지만 외모가 닮은 연예인들의 사진만 추려왔습니다. 

 

 

 

류혜영(좌) 블락비 지코(우)

첫 번째는 응답하라 1988에 나왔던 배우 류혜영과 블락비의 지코입니다. 응답하라 시리즈를 볼 때 좀 닮았네 했는데 남매 느낌이 있죠. 

 

 

 

마마무 문별(좌) 엑소 시우민(우)

두 번째는 마마무의 문별과 엑소의 시우민입니다. 시우민 말고도 비투비의 민혁 닮은꼴로도 유명한데, 문별이 민혁과 같이 찍은 역대급 사진이 있지만, 저는 처음 봤을 때 시우민 닮았다는 인상이 강해서 그런지 민혁보다는 시우민을 더 많이 닮았다는 느낌이에요. 특히 웃을때가 많이 닮았습니다.

 

 

 

걸스데이 민아(좌) 빅뱅 지드래곤(우)

세 번째는 걸스데이 민아와 빅뱅의 지드래곤입니다. 특히 미녀 공심이라는 드라마에서 가발을 쓴 민아의 모습을 보고 전 지드래곤이 가발 쓴 줄 알았습니다.

 

 

 

심은경(좌) 노을 전우성(우)

네 번째는 배우 심은경과 노을 전우성입니다. 보조개뿐만아니라 얼굴 전체가 비슷해서 이미 유명한 닮은꼴이죠.

 

 

 

한가인(좌) 제국의 아이들 동준(우)

다섯 번째는 배우 한가인과 제국의 아이들 동준입니다. 두 사람도 이미 닮은꼴로 화제가 된 적 있어서 알만한 사람은 모두 아는 닮은꼴입니다.

 

 

 

배다해(좌) 샤이니 태민(우)

마지막으로 배다해와 샤이니의 태민 입니다. 왼쪽 사진은 진짜 태민이 머리를 길렀다고 해도 될 정도로 닮았어요.

 

 

 

SBS 드라마 <미녀 공심이> 민아

이렇게 제가 아는 5쌍의 닮은꼴에 몰랐던 1쌍의 연예인들 사진을 가져왔는데, 개인적으로 가장 닮은꼴을 고르라면 전 민아랑 지드래곤이라고 생각해요. 위에서 말했던 민아가 출연한 드라마가 바로 이 사진인데 처음엔 왼쪽은 지드래곤 합성이고 오른쪽은 민아인 줄 알았습니다. 근데 둘 다 민아라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