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잡담

[연예] 놀면뭐하니 유재석X이효리X비 혼성 그룹 팀 이름 결정

by 용호정 2020. 6. 4.
728x90

MBC <놀면 뭐하니?>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올여름을 겨냥하여, 혼성 그룹을 하나 만들고 있습니다.

 

 

 

MBC <놀면 뭐하니?> 44회(20.05.30) 

7월 18일을 데뷔로 정해놓고, 같이 할 사람들을 섭외한 결과 지난번 방송에서 이효리와 비가 확정됐었죠. 근데 오늘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시청자들에게 그룹명을 추천받아 그룹명이 결정됐습니다.

 

 

 

오늘 놀면뭐하니 유튜브 채널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진행을 했고, 저도 이 방송을 봤는데요. 대상포진, 삼대수, 나이태 등 많은 후보 중 최종 결정된 그룹명은 싹쓰리(싹쓸이)인데 표기는 SSAK3로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들었을때 잘 어울리고 괜찮은 이름이라고 생각되네요.

 

 

 

그 외에도 팀에서 각자 사용할 이름을 정하는데 진짜 재밌었어요. 유재석의 예명은 처음엔 '유태풍'이었다가 최종적으론 '유두래곤', 비의 경우 처음엔 '에이'였다가 유드래곤에 비해 임팩트가 약해서 '비룡'이나 '비트' 그것도 아니면 이효리가 추천해준 '비누'중에 고른다고 해요. 이효리는 '린다'인데 성이 '지'여서 지린다가 됐습니다.

 

 

 

그리고 라이브 시청자수 10만이 넘으면 댄스 공연을 한다고 했는데, 마무리할 시간이 되자 사람들이 많이 나가서 안타깝게도 라이브 시청 수는 9만 8천이 최고 기록이었습니다.

 

 

 

시청자 수는 10만을 못 찍었지만, 끝나기 전에 공연은 했어요. 사전에 준비한 무대는 아니고 그냥 즉석에서 클론의 '꿍따리 샤바라'라는 노래를 불렀습니다.

 

 

 

그리고 싹3(싹쓰리)를 뜻하는 제스처로 방송이 끝났네요. 지난주 <놀면뭐하니?>를 보고 광희와 여자 멤버 하나 정도 더 들어올 줄 알았는데 팀명에 '쓰리'가 들어가다 보니 그냥 세 명이서 할 것 같은데, 구성은 세 명이 더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