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정보

[정보] 바람의 나라 연 사전등록 시작

by 용호정 2020. 6. 20.
728x90

'바람의 나라' 모바일 버전인 '바람의 나라 : 연'이 사전 예약을 시작했습니다. 작년에 CBT를 통하여 저도 며칠간 플레이를 해봤는데 개인적으로 바람의 나라는 추억이 없어서 그런지 그저 그런 게임이었습니다. 그런데 친구가 CBT 때 출시하면 같이 하자고 해서 저도 사전예약을 해둔 상태인데,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사전예약을 하시면 좋겠네요.

 

 

 

그리웠던 그 순간, 다시 느껴 보기 바람! 이 문구를 보면 드는 생각은 바람의 나라는 기존의 플레이 유저를 타깃으로 하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스톤에이지의 경우 신규 유저를 모으겠다고 변형을 너무 많이 해서 기존 유저도 못 잡고 신규 유저도 못 잡았죠. 이렇게 원작 느낌을 많이 살렸다는 게 부럽습니다.

 

 

 

CBT 할 때는 그렇게 매력을 못 느꼈는데 스크린샷으로 보니 또 재밌어 보이네요. 직업은 전사, 도사, 도적, 주술사 4가지인데, 저는 정식 출시를 하면 주술사를 해야겠어요. pc버전에서 주술사를 29정도까진 키워봤던 기억이 있네요.

 

 

 

이런 사진을 보면 파티 사냥이랑 커뮤니티를 잘 구성해놓은 것 같습니다..

 

 

 

게임의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가로 모드와 세로 모드를 지원한다는 거예요. 가로모드를 쓰면 누가 봐도 게임이지만, 세로 모드의 경우 게임이 아닌 척할 수도 있겠네요ㅋㅋㅋㅋㅋ

 

 

 

바람의 나라 출시일은 사전예약일이 6월 17일 ~ 7월 14일까지기 때문에 아마 7월 15일쯤 나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사실 전 바람의 나라보다 테일즈위버를 열심히 했기 때문에 테일즈 위버m이 더 기대되는데 아직 테일즈위버는 사전 예약이 없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