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정보

[정보]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 사전 예약

by 용호정 2021. 7. 23.
728x90

https://heroaca.bluetaku.co.kr/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

너도 히어로가 될 수 있다! 인기 애니메이션 원작,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 사전예약 중!

heroacatsh.bluetaku.co.kr

우선 사전 예약 홈페이지 링크인데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사전예약이랑 아래 퀴즈까지 하세요. 아래에 있는 퀴즈 정답은 'PLUS ULTRA'입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라는 만화를 원작으로 한 모바일 게임의 사전 예약이 진행 중입니다. 4월 27일부터 했으니 기간은 좀 됐는데 지금 올리는 이유는 사실 예전에도 광고는 봤는데 관심 없었고, 최근에 이 만화를 친구가 보라고 추천해주면서 관심이 생겼습니다.

 

 

 

만화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으며 현재 시즌 5까지 나와있습니다. 저는 시즌2 19화를 보고 있는데 솔직히 시즌1은 재밌게 봤으나 시즌 2는 조금 지루하네요. 약간 만화는 제가 본 만화로 비유하면 나루토랑 원펀맨을 섞은 느낌입니다.

 

 

 

이건 위에서 말한 모바일 게임의 짧은 플레이 영상인데 주인공인 미도리야 이즈쿠 플레이 영상이네요. 공식 유튜브에 들어가 보니 다른 캐릭터 플레이 영상도 짧게 많이 있습니다. 근데 올라온 영상이 캐릭터의 전부면 살짝 실망스러울 것 같아요.

댓글